아주디자인그룹 공사부 주최로 진행한 에프앤가이드, 베리미디어 현장투어를 다녀왔습니다.

공사 1,2 본부 전원, 해당 프로젝트 관련 임직원과 영업, 설계, 견적, 공무 담당자 외 희망 임직원 대상으로 2018년 9월 4일 화요일 마곡지구에 위치한 에프앤가이드현장과 베리미디어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아주디자인그룹의 현장투어를 환영해 주듯 날씨도 너무 맑고 좋았습니다 🙂

 

 

에프앤가이드 현장은 아직 입주 전이어서 오염 방지를 위해 보호용 덧신을 착용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에프앤가이드 1층 강당의 천장과 계단실 사진입니다. 강당의 천장 조명은 조도를 사용자가 조절할 수 있어서 사용 용도와 날씨에 따라 분위기를 변화 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었고, 계단실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베리미디어 현장의 입구에는 베리트리가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현장투어에 참석한 아주디자인그룹 40여명의 임직원 모두 고객의 입장에서 현장을 투어하고 느낀 총괄분위기, 좋은점, 아쉬운점을 리포트 작성을 위해 아주 꼼꼼히 살펴 보았습니다 🙂

 

 

에프앤가이드 강당에 모여 프로젝트를 진행해 주신 담당자분들께 수고의 박수를 보내드리고, 품평회를 가지며 아주디자인그룹 현장투어를 성공리에 마무리 했습니다! 오피스 인테리어·리모델링·건축설계 전문 기업인 아주디자인그룹의 현장투어 기대해 주세요 🙂

 

 

주어진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여 첨단 ICT사무공간을 구성하는 방법, 아주디자인그룹이 전문가입니다.

아주디자인그룹 사옥에 직접 오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첨단 ICT 사무공간 문의

아주디자인그룹 1577-4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