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디자인그룹은 해마다 상반기, 하반기 두번에 걸쳐 전체 임직원들이 모여 단합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상반기 단합대회는 화창한 날씨에 기분좋은 날이었던 지난 05월 10일에 진행되었습니다. 본사뿐 아니라 지사 및 현장에서 근무하는 임직원 100여명이 다 같이 모여서 얼굴보고 얘기나눌 수 있는 시간이 부족했는데 이번 단합대회를 통해 더욱 돈독해진 것 같습니다.

 

본사 사옥 직원들과 현장 직원들이 오전업무 마무리를 한 후, 행사장소에 모였습니다. 1부에서는 회장님, 대표님 이하 모든 임직원들이 예쁜 리본의 색으로 분홍, 초록, 연두, 하늘 총 4팀으로 나누어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각 팀별로 이기겠다는 열의에 타올라 시간가는줄 모르고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경영지원부에서 시간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알차게 준비해 주었습니다.
프로그램으로 공튀기기, 공굴리기, 풍선불어서매달기, 신발던지기, 단체다리찢기, 단체줄넘기, 윷놀이 후 이번 단합대회의 꽃이었던 100만원 상금이 걸린 족구로 마무리하였습니다.

 

 

 

2부에서는 뒷풀이로 친목을 다지며 어느정도 분위기도 무르익은 후 단합대회의 결과발표와 빠질 수 없는 푸짐한 상품 증정식이 있었습니다.

 

 

 

 

 

아주디자인그룹은 최적의 업무공간으로 업무의 질이 향상될수 있는 오피스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을 시공합니다.

 

 

 


주어진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여 사무공간을 구성하는 방법, 아주디자인그룹이 전문가입니다 .

아주디자인그룹 사옥에 직접 오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첨단 ICT 사무공간 문의

아주디자인그룹 1577-4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