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디자인그룹 2018년 경기도 성실납세자상 수상

경기도, 지난 4월 3일 납세자의 날 맞아 아주디자인그룹이 2018년 성실납세자로 선정되어 수상하였습니다.

성실납세자는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고 최근 3년 이상 매년 취득세, 등록면허세 등 지방세를 3건 이상 납부한 개인 또는 법인을 시·군으로부터 추천받아 도 지방세심의위원회에서 최종 선정합니다. 선정된 법인에는 성실납세자 인증현판이 수여되며 도내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인증스티커가 발급됩니다. 법인은 3년간 세무조사 면제, 1회에 한해 징수유예에 따른 납세담보 면제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이번 성실납세자상 수상에는 기흥세무서 개청 감사패 수상 일정과 겹쳐 아주디자인그룹 경영지원부 박기남이사님이 아주디자인그룹을 대표하여 대리 수상하였습니다.

 

이날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우리 사회를 위해 좋은 일들을 해주시는 분들이 참 많으신데, 세금을 착실히 내주신 여러분들이야 말로 진정한 애국자시다“라며 ”이 사회를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에게 보답하는 법은 좋은 정책을 만드는 일이고 그 정책은 예산이 뒷받침돼야 한다. 그 예산은 여러분들이 내주신 세금으로 완성된 것이기에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덧붙여 남 지사는 “여러분들이 내주신 세금을 통해 일자리 창출과 안전 관련 정책 등에 더욱 힘을 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경기도는 여러분들이 내주신 세금을 하나도 허투루 쓰지 않고 아껴 써서 이 사회가 더 좋은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주디자인그룹은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기 위해 앞으로도 세금 납부에 성실히 임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