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3월 29일 본아이에프 사옥인 양평동 YP센터 리모델링 공사에 아주디자인그룹이 이바지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무사고로 본아이에프의 신사옥 리모델링 공사가 성공적으로 공사를 마무리 지을 수 있게 도움주신 본아이에프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본아이에프는 2002년 9월 본죽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지금까지1,800여개 매장을 가진 한식 프랜차이즈로의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습니다. 본죽을 시작으로 본도시락, 본설까지 한식 프랜차이즈로 여러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한식에 대한 오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한식을 가장 잘하는 발전하고있는 기업입니다.

 

지난 2018년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건물로, 양평동 YP센터를 매입하여 본사 이전을 했습니다. 자회사인 ‘본푸드서비스’와 ‘순수본’ 일부 직원을 포함한 약 3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며, 신사옥은 지하 4층, 지상 10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사옥 내 1층은 북 카페와 대형 오디토리움, 2층은 가맹점주들을 위한  편의 공간 및 5개의 조리교육장 , 6층과 7층은 임직원을 위한 사무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본아이에프는 “직원은 물론 가맹점주를 위한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소통과 상생의 기업문화를 조성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직원 업무 공간을 세분화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노력한 점도 돋보이는 구조입니다.

 

 

50명 이상이 회의할 수 있는 ‘대회의실’,  ‘화상 회의실’, 4~8인 구성의 회의를 위한 ‘컬래버레이션 존’ 등 목적별·인원별로 회의실을 선택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집중근무가 필요한 직원들을 위해 바 형태의 ‘집중근무 존’과 회사원들의 로망인 직원 편의를 위한 휴게 공간에서  도미토리가 갖춰져 있고, 독서도 가능하며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360도 공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simple example



아주디자인그룹은 최적의 업무공간으로 업무의 질이 향상될수 있는 오피스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을 시공합니다. 아주디자인그룹이 공사한 공간을 통해 본아이에프의 기업 발전의 성장을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