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디자인그룹 강명진 대표, 월간인물 2021년 1월호 선정

 

 

 

월간인물은 대한민국 오피니언 리더들이 소개되는 시사 월간지입니다. 경제 흐름부터 국내외 기업의 움직임, 그리고 그와 관련된 사람 이야기까지 생생하게 담고 있습니다. 1월호에서는 「Monthly People」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인물과 기업, 기관에 대해 양질의 정보를 소개하여 그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데 기본 취지가 있습니다.

 

현재 스마트오피스 인테리어디자인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아주디자인그룹 강명진대표의 인터뷰를 통해 회사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앞으로의 비전, 운영 방침, 향후 계획 등에 대해서 기사화 했습니다. 똑똑한 업무공간을 디자인하는 아주디자인그룹이 공간과 기술, 가구, 조직문화를 아우르는 ‘스마트오피스’를 선도하고 있다는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월간인물 2021년 신년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월간인물은 객관적이며 과학적인 매체계획 수립과 공정거래 질서를 확립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소관의 한국ABC협회 부수인증을 받고 2019우수콘텐츠 잡지에 선정되어 올바른 매체가치를 평가받고 있습니다. 현재 월간인물은 국회도서관, 전국 주요 관공서 및 지차체 배부, 전국대형서점 등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주디자인그룹은 급변하고 있는 사회변화에 따른 공간디자인의 빠른 대응과 적용을 위해 정기적인 세미나와 스마트오피스 TFT를 구성해 다양한 연구를 하고 있으며, 코비드19 이후 스마트오피스 발전에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

 

 

 

아주디자인그룹은 최적의 업무공간으로 업무의 질이 향상될수 있는 스마트오피스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을 시공합니다.


주어진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여 사무공간을 구성하는 방법, 아주디자인그룹이 전문가입니다 .

아주디자인그룹 사옥에 직접 오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첨단 ICT 사무공간 문의

아주디자인그룹 1577-4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