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9일, 아주디자인그룹의 강명진대표가

스마트+인테리어 B2B 전략세미나에서 강연이 있었습니다.

 

일시 : 2019년 6월 19일 수요일 09:20 – 16:30

장소 : 엘타워 지하 1층 골드홀(양재역 9번출구)

주최 : 스마트+인테리어포럼, 한국가구산업협회

참석대상 : 포럼 회원사 및 스마트+인테리어 관련 기업 임직원 120명 내외

한국스마트홈산업협회 가 주최하고, 아주디자인그룹 외 삼성전자, 한국토지주택공사, 에스에이치공사, 한샘, KT국토교통부, 산업통상부, 과기정보통신부 등 자리를 함께해 주셨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사용자 관점의 미래 건축 트렌드 변화 이슈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자리였습니다.

01. 사용자 관점의 미래 홈 변화에 따른 스마트홈 공간 내의 인테리어 산업의 적용 가능한 IoT, AI, VR, 5G 기반의 스마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가구, 가전, 건축 등 최근 산업기술 트렌드 전망

02. ‘가치를 연결하는 미래 홈(Value-Connected Home)’ 기반의 가능한 미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하고 새롭게 적용되는 스마트인테리어 산업 분야의 세부적 이슈와 업계의 B2B 포괄적인 산업 미래 적용 방안 논의

아주디자인그룹 강명진 대표는 기업성과를 위한 필연적 변화인 스마트 오피스에 대해 무엇을 어떻게 혁신해야하는지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아주디자인그룹은 기술·가구·공간 중심이 아닌,

기업의 사람과 업무에 최적화 시키기위해 전문 인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한 스마트 오피스 인테리어 · 리모델링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아주디자인그룹은 최적의 업무공간으로 업무의 질이 향상될수 있는 오피스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을 시공합니다.

 

 

‘스마트+인테리어포럼’은 세계 최초로 가전,통신, 에너지 분야와 건설, 인테리어 분야를 융합한 스마트 인테리어 신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단체입니다.

포럼은 앞으로 관련 시장의 비지니스모델 정립과 표준제정, 글로벌 시장창출을 주도할 전망입니다.

 

 

 

 


주어진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여 사무공간을 구성하는 방법, 아주디자인그룹이 전문가입니다 .

아주디자인그룹 사옥에 직접 오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첨단 ICT 사무공간 문의

아주디자인그룹 1577-4463